본문 바로가기

연애와 결혼

호캉스 여행 데이트 4가지 방법으로 서울 코로나 데이트 걱정 끝

2020년 코로나 시대, '주말에 데이트 뭐하지?'하고 요즘 정말 데이트 코스 고민이 많으시죠? 
야외 데이트, 차 데이트, 호캉스 데이트, 이색 데이트, 집콕 데이트, 온라인 장거리 데이트 
시리즈로 코로나 데이트 코스 아이디어 대방출합니다!

밖으로 돌아다니기는 부담스럽고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답답하다면,

오늘은 서울 코로나 데이트 코스 52가지 시리즈 중 3번째 꿀팁,
둘만의 특별한 추억, 호캉스 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 호캉스 데이트

16. 코로나 할인으로 럭셔리하게 5성급, 4성급 호텔 숙박

비싼 호텔 숙박이라니 중요한 날이 아닌 이상 이용하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우리 서민들 마음일 텐데요.
비싸게만 느껴졌던 호텔 숙박비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이용객이 줄면서 통상 가격에 비교가 안될 만큼 할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숙박 업소 청결 문제가 걱정이 되실 텐데요.
소독도 잘하고 더 안심할 수 있는 정갈한 호텔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이겠지요!!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또 럭셔리하고 깨끗한 5성급, 4성급 호텔 이용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서울 도심으로 호캉스 데이트 떠나보세요!

・저렴한 고급 호텔 리스트

성인 2명 1룸 숙박 기준으로 코로나 할인 중인 호텔을 소개합니다.
호텔 숙박 가격은 수시로 변경되니 참고로만 해주세요.

- 4성급 고퀄리티 호텔

현재 기준 평점 8점 이상 중 최저가인 5만 원대 4성급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점 8점 이하로 찾으시면 4성급 호텔을 무려 '3만 원대'부터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명 위  치 최저가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서울 영등포구 5만원대~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 서울 중구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2 서울 중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서울 구로구
퍼시픽 호텔 서울 중구
PJ 호텔 명동 서울 중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서울 마포구
골든 서울 호텔 서울 강서구
호텔 루체브릿지 서울 강서구


- 5성급 럭셔리 호텔

호텔명 위  치 최저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 용산구 8만원대~
스위스 그랜드 호텔 서울 서대문구 9만원대~
메이필드 호텔 서울 서울 강서구 10만원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서울 서초구 11만원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서울 강남구 12만원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 용산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울 구로구
롯데 호텔 월드 서울 송파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서울 중구

저는 5성급은 경험이 없고 4성급 중에서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을 이용해봤는데요. 두 곳 모두 서비스, 청결도, 객실 수준, 조식 만족도가 최고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같은 급으로 비교할 때, 룸 크기는 서울가든호텔이 포포인츠보다 더 크고 편리하게 되어있던 것 같습니다.

기념일, 연인의 생일, 장거리 커플 데이트 코스로 호캉스 호텔 숙박을 한다면 더욱 분위기가 무르익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은 해외여행을 못 가서 신혼여행으로 호캉스 여행 가는 커플도 많다고 하는데요. 고급 호텔을 저렴하게 즐길 기회가 바로 지금입니다. 가끔은 좋은 곳을 예약하셔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동을 선사하세요.

17. 호텔 파티룸, 레지던스룸에서 특별한 1박 2일

밖에서 저녁을 사 먹기도 애매하고, 호텔 뷔페 조식도 걱정이 된다면,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간단한 요리나 플레이팅을 해서 분위기를 내보는 건 어떠세요?
호텔 중에서는 파티룸이나 레지던스룸을 보유한 곳들이 있습니다. 의외로 키친과 테이블이 룸에 같이 있는 호텔이 많이 있어서 선택지도 많고 룸도 크기가 넓은 편이라서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가격대 또한 호텔에 따라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같이 먹고 싶은 식사, 간식, 디저트, 음료를 포장하거나 장을 봐와서 테이블에 분위기 있게 플레이팅 해보고 둘 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예쁜 사진도 찍고 진지한 이야기도 나누고 다른 사람 눈치 볼 것 없이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예쁜 초나 꽃이 곁들여지면 분위기는 한껏 더 고조되겠죠? 

18. 자연 속 펜션에서 힐링 타임

도심을 떠나 펜션으로 놀러 가서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서로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떠세요?
익숙했던 도시공간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일상과 업무 스트레스를 잊게 되고 상대방에게 집중하게 되는 효과가 있을 거예요. 연인 만의 시간, 부부 만의 시간이 필요한 커플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바베큐가 딸려있는 펜션이라면 고기를 구워 먹어도 좋고, 없더라도 방에서 간단한 요리를 해 먹으면서 신혼 기분을 내보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펜션이 강가, 바닷가, 산속에 있다면 자연 속에서 산책도 하고 오랜만에 여행하는 기분도 들 거예요. 코로나 생활과 일상 속에서 마음이 지쳐있을 연인에게 마음의 위로를 전해주는 시간을 마련해주면 어떨까요? 여행도 못 가고 데이트도 자유롭게 못하는 요즘, 좋은 펜션을 잘 고르셔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배우자를 위한 힐링타임 가져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9. 프로포즈 카페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

100일, 1주년 기념일이 다가오나요?
여자친구의 생일 선물이 걱정되나요?
프러포즈를 준비하시나요?
연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계획하시나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일상 데이트만으로 채울 수 없는 부분이 생겨날 수 있는데요. 서로의 관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생일, 기념일, 프로포즈, 특별한 날~!
그리고 그런 이유가 없더라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해주면 더욱 좋아해줄 거예요. 

물론 장소는 호텔, 펜션, 파티룸 혹은 자취방까지 다 좋습니다. 원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면서 몰래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곳으로 잘 골라보시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벤트를 몰래 준비하려면 고민도 많이 해야 하고 찾아보고 아이디어 짜고 물건 사고 하느라 노력과 시간이 많이 들 수 있어요. 기왕 하는 거 제대로 해줘야 성공할 거란 생각도 드실 테고요.

그런 분들에게는 프로포즈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꽃다발, 티라이트 촛불 장식, 조화장미 장식, 플랜카드, 풍선, 스테이크 등 식사, 디저트, 프로포즈 영상 등 프로포즈 준비는 프로포즈 카페에서 다 마련해주기 때문에, 연인에게 서프라이즈로 이벤트 장소에 데려가기만 하면 어떤 이벤트이든 성공이랍니다. 특히 연인 딱 둘만 단독으로 이벤트 공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는 없을 겁니다.

더로즈, 카페헌터, 아이패밀리, 블랙앤화이트, 위드시크릿, 러브봄 등 많은 종류의 이벤트 카페가 서울 내에 여러 곳 분포되어 있고, 패키지 선택지도 넓어서 원하시는 분위기로 프로포즈를 연출하시는 데에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독특한 서비스로는 더로즈에 둘 만의 이야기를 가사로 한 작곡 서비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주는 상품이 있더라고요. 정성이 들어간 만큼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 선택은 자신의 기준대로 자유롭게

코로나 유행 속에서 어떤 선을 지키며 지낼지는 사람마다 기준이 다 다른 것 같아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데이트 방법을 골라서 사랑하는 연인, 배우자, 썸남, 썸녀와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코로나 감염 걱정에 마음껏 데이트하지 못하시는 한국의 모든 커플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면 참 좋겠습니다.

2020/06/04 - [연애와 결혼] - 서울 코로나 데이트 코스 52가지 - 1. 야외데이트 방법 (지방러도 필독)

 

서울 코로나 데이트 코스 52가지 - 1. 야외데이트 방법 (지방러도 필독)

2020년 코로나 시대, '주말에 뭐하지?'하고 요즘 정말 데이트 코스 고민이 많으시죠? 야외 데이트, 차량 데이트, 호캉스 데이트, 테마 데이트, 집콕 데이트, 온라인 장거리 데이트 등 시리즈로 서��

jiji-life.tistory.com

2020/06/06 - [연애와 결혼] - 서울 코로나 데이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6가지

 

서울 코로나 데이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6가지

2020년 코로나 시대, '주말에 데이트 뭐하지?'하고 요즘 정말 데이트 코스 고민이 많으시죠? 야외 데이트, 차 데이트, 호캉스 데이트, 이색 데이트, 집콕 데이트, 온라인 장거리 데이트 등 시리즈�

jiji-life.tistory.com